원격교육활용론 참고data(資料)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30 12:39
본문
Download : 원격교육활용.hwp
Ⅰ. 서 론
Download : 원격교육활용.hwp( 87 )
설명
원격교육 자율학습 방송대학의자율학습 열린학습과 원격교육 열린학습
원격교육 자율학습 방송대학의자율학습 열린학습과 원격교육 열린학습 / (원격교육활용론 참고data(資料))
2. 자율의 중요성
1. 자율의 槪念
원격교육은 장소 및 시간적으로 분리된 교사와 학습자들 및 교육 자료들의 상호작용이 가능하도록 연결시켜서, 효율적이 교수-학습 과정이 이루어지게 하는 것을 말한다.
2. 자율학습 방법의 유형
1. 적용동향과 문제점
Ⅳ. 원격교육의 실천에 있어서의 자율학습
2. 자율학습 발전measure(방안)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Ⅱ. 원격교육의 槪念
2. 열린학습과 원격교육
여기서는 원격교육의 구성槪念으로서의 자율의 의미와 중요성과 자율학습의 theory 들을 서술하고 방송통신대학에서의 자율학습의 실천동향과 한계점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다.
원격교육 자율학습 방송대학의자율학습 열린학습과 원격교육 열린학습 / (원격교육활용론 참고자료)
1. 자율학습 방법의 槪念
1. 원격교육의 정의와 특성
Ⅵ. 결 론
Ⅲ. 원격교육의 구성槪念으로서의 자율
Ⅴ. 방송대학의 자율학습 적용동향과 문제점에 따른 발전measure(방안)





순서
3. 방송대학의 자율학습 방법
원격교육활용론 참고data(資料)
다. 따라서 원격교육은 우리나라와 같이 높은 교육열에 따른 교육 기회 제공의 한계, 과밀학급 해소 및 작은 지방 분교 유지에 따른 재정 문제 등을 해소할 수 있는 좋은 대안이 된다 동시에 원격교육은 lifelong education 기회를 제공하고 사회인 및 장애자들에게도 시간적, 공간적으로 제한을 받는 학교교육(교실수업)이외의 다양한 학습의 기회를 제공할 수 있다. 그러므로 원격교육의 core은 학습자의 독립적이고 자율적인 학습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