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ver.kr PDG세대를 위한 감성marketing 텐바이텐 > saver4 | saver.kr report

PDG세대를 위한 감성marketing 텐바이텐 > saver4

본문 바로가기

saver4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PDG세대를 위한 감성marketing 텐바이텐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1 18:31

본문




Download : PDG세대를 위한 감성마케팅 텐바이텐.hwp




그러나 포스트 디지털 시대에는 인간 중심의 文化(문화)를 디지털을 통해서 추구하는 등 디지털 文化(문화)를 적극 활용하려는 모습을 보이게 된다 또한 on-line 이 오프라인과의 단절을 의미하던 것과 달리 on-line 을 통해서 오프라인 文化(문화)가 구축되는 현상도 벌어지고 있다 본 보고서에서는 PDG세대의 행동과 사고의 패턴을 分析(분석)하고 이를 바탕으로 감성 마케팅의 적용방안(方案)을 알아볼 것이다.



다.PDG세대를위한감성마케팅텐바이텐 , PDG세대를 위한 감성마케팅 텐바이텐경영경제레포트 ,
PDG세대를%20위한%20감성마케팅%20텐바이텐_hwp_01.gif PDG세대를%20위한%20감성마케팅%20텐바이텐_hwp_02.gif PDG세대를%20위한%20감성마케팅%20텐바이텐_hwp_03.gif PDG세대를%20위한%20감성마케팅%20텐바이텐_hwp_04.gif PDG세대를%20위한%20감성마케팅%20텐바이텐_hwp_05.gif PDG세대를%20위한%20감성마케팅%20텐바이텐_hwp_06.gif

Ⅰ. 서언

Ⅱ. PDG세대의 concept(개념)과 감성마케팅
1. PDG세대의 definition
2. PDG세대의 key point(핵심) 코드
1) 인간관계를 위한 디지털(Human Relationship)
2) 표현하기 위한 디지털(Expressionism)
3) 시각적 라이프스타일(Anti-literality)
4) 낙천적 라이프스타일(Relaxed Mindset)
5) 트렌드의 주체적 수용(Trend-independence)
6) 즉시성(Speed)
3. 감성마케팅의 적용

Ⅲ. (주)텐바이텐 紹介
1. 기업 紹介
1) 기업 개요
2) 創業 정보
3) 기업 비전
4) 기업 사명
5) 경영이념
2. 수익모델
3. 戰略
1) 비쥬얼 마케팅
2) 디자인의 컨셉화와 차별화
3) 커뮤니케이션 戰略
4) 상품 확장 戰略
5) 제품 기회 및 개발기준

Ⅳ. PDG세대를 자극하는 텐바이텐
1. PDG세대의 特性에 따른 分析(분석)
1) 표현하기 위한 디지털(Expressionism)
2) 트렌드의 주체적 수용(Trend-independence)
3) 시각적 라이프스타일(Anti-literality)
4) 즉시성(Speed)
5) 인간관계를 위한 디지털(Human Relationship)
6) 낙천적 라이프스타일(Relaxed Mindset)
2. 텐바이텐이 제시하고 있는 추가적 特性
1) 포용성(Catholicity)

Ⅴ. 텐바이텐의 성과와 위협 요소
1. 텐바이텐의 성과
1) 성장 및 매출액
2) 사이트 랭킹 및 점유율
2. 텐바이텐의 위협 요소
1) 한정된 고객층
2) 감성마케팅의 보편화
3) 지나친 차별성
4) 상대적으로 높은 가격 수준
5) 유사 쇼핑몰의 위협

Ⅵ. 텐바이텐의 향후 戰略
1.현재 구상중인 戰略
2. 추가적인 戰略 고찰
1) ‘감성매니아’의 역할 확대
2) 공급 네트워크 강화
3) 고객과의 네트워크 강화

Ⅶ. 결언

출처및 사이트
별첨 >기업 관계자와의 인터뷰 내용 요약 (2005.11.19)

Ⅰ. 서언

‘디지털’이라는 단어를 ‘돼지털’로 알아듣던 기성세대들, 그들은 ‘디지털’을 새로운 concept(개념)으로 배우고 학습하였지만 지금의 10대, 20대들은 디지털 文化(문화)에 더 이상의 특별한 의미를 두지 않고 자연스럽게 일상생활의 일부로 느끼고 있다 디지털 文化(문화)가 도입되던 시기의 기성세대들과 보편화된 이후의 세대들 사이에 어떠한 차이가 존재하게 된 것이다. 실제로 기술의 발달은 개인의 능력을 증대시켜 공동체의 중요성을 약화시켰고 빨라진 기술의 발전을 인간의 감성이 따라가지 못하여 개인적 이기주의가 팽배해지는 등의 問題點이 나타나게 되었다. 그리고 실제 온, 오프라인에 매장을 가지고 있는 ‘텐바이텐’을 통해 그 적용 example(사례) 를 分析(분석)해보고자 한다. 디지털 文化(문화)에 適應되어 있고 익숙해진 현재의 중학생, 고등학생, 대학생들에게 새삼스럽게 디지털 시대의 의미를 說明(설명) 한다는 것은 무의미하다.

Ⅱ. PDG세대의 concept(개념)과 감성마케팅

1. PDG세대의 definition

PDG(Post Digital Generation)세대는 새로운 디지털 기기에 대해 두려움이나 어려움을 느끼지 않고, 자신의 감정과 욕구를 표현하는 데 있어 디지털 기기와 매체로 대표되는 디지털 文化(문화)를 적극적으로 활용하는 세대다.
기성세대들은 디지털을 차갑고 기계적인 것으로 여기던 면이 강했다.
레포트/경영경제



PDG세대를 위한 감성marketing 텐바이텐



,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PDG세대를 위한 감성마케팅 텐바이텐.hwp( 73 )




PDG세대를 위한 감성마케팅을 실시하는 텐바이텐의 기업경영 및 마케팅전략에 대해서 조사하였습니다. 기존의 디지털의 차가운 이미지에서 과거 아날로그 시대와 같은 따뜻함을 찾아내는 감성세대이기도 하다. 이런 세대를 ‘포스트 디지털 세대(Post Digital Generation)’ 즉, PDG세대로 definition 하겠다.
초기 디지털 文化(문화)에서는 on-line 안에서…(생략(省略))
순서
설명




PDG세대를위한감성marketing 텐바이텐

PDG세대를 위한 감성marketing 을 실시하는 텐바이텐의 기업경영 및 marketing strategy에 대해서 조사하였습니다.
Total 6,748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saver.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saver.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