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Body Shop 성공요인 analysis(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0 11:25
본문
Download : The Body Shop 성공요인 분석.ppt
순서
설명






Agenda
The Body Shop
What is The Body Shop?
The History of The Body Shop
The Present of The Body Shop
Porter 5 Force
Porter 5 Force- Competitor
Porter 5 Force- Supplier
Porter 5 Force- Substitution
Porter 5 Force- Customer
Porter 5 Force- Latent Penetrator
Cosmetics Industry Analysis
Industry Leader Analysis
Anita Roddick & Philosophy
About her
Who is she?
Philosophy as CEO
Philosophy as CEO- Core value
Philosophy as CEO- 기업가 정신
Philosophy as CEO- Leader ship
Philosophy as CEO- Business
Body Shop Approach
Franchising
No Marketing!
Product
Human Resource
Strategy
Key Success Factors
Paradigm의 alteration(변화)
Creating New Market
Value Focusing
The test of core competence
Our Question
The Present of The Body Shop
1997 : 브랜드 가치 세계 28위
1998 : 전세계에서 27번째로 존경 받는 기업
1999 : 영국에서 2번째로 신뢰 받는 기업
2000 : 400개의 악세사리와 600개의 상품
전세계 50여 국에서 25개의 언어로 판매
1,900여 개의 매장
7,700만 명에게 0.4초에 하나씩 팔리는 회사
Who is she?
1942 : 영국 이탈리아계 가정에서 출생
1966 : 역사(歷史)를 전공 선생님으로 일함
1970 : UN산하 ILO에서 근무 고든 로딕과 결혼
1976 : The Body Shop 개점
1985 : 그 해의 여성 기업가상 수상
1987 : 그 해의 Communicator 수상
1990 : The Body Shop 재단 설립
2003 : 영국 여왕에게 Dame의 작위 받음
No Marketing!
1. 광고 는 하지 않는…(투비컨티뉴드 )
Download : The Body Shop 성공요인 분석.ppt( 52 )
레포트/경영경제
Bodyshop , The Body Shop 성공요인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경영경제,레포트
Bodyshop
The Body Shop 성공요인 analysis(분석)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