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ver.kr 아미노 업’(Amino Up)의 광고 分析(분석) 및 대안광고 기본계획 > saver1 | saver.kr report

아미노 업’(Amino Up)의 광고 分析(분석) 및 대안광고 기본계획 > saver1

본문 바로가기

saver1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아미노 업’(Amino Up)의 광고 分析(분석) 및 대안광고 기본계획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6 10:59

본문




Download : 아미노 업’(Amino Up)의 광고 분석 및 대안광고 기본계획.ppt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아미노 업’(Amino Up)의 광고 分析(분석) 및 대안광고 기본계획
,경영경제,레포트
아미노%20업’(Amino%20Up)의%20광고%20분석%20및%20대안광고%20기본계획_ppt_01.gif 아미노%20업’(Amino%20Up)의%20광고%20분석%20및%20대안광고%20기본계획_ppt_02.gif 아미노%20업’(Amino%20Up)의%20광고%20분석%20및%20대안광고%20기본계획_ppt_03.gif 아미노%20업’(Amino%20Up)의%20광고%20분석%20및%20대안광고%20기본계획_ppt_04.gif 아미노%20업’(Amino%20Up)의%20광고%20분석%20및%20대안광고%20기본계획_ppt_05.gif 아미노%20업’(Amino%20Up)의%20광고%20분석%20및%20대안광고%20기본계획_ppt_06.gif







기능성 다이어트 음료인 아미노업의 광고 分析(분석)을 하였으벼 대안광고에 대상으로하여 생각해 보았습니다.아미노업 , 아미노 업’(Amino Up)의 광고 분석 및 대안광고 기본계획경영경제레포트 ,






설명
Ⅰ. 들어가기
1.문제광고
2. 선정 이유
3. 현재 아미노업의 판매상황

Ⅱ.광고 캠페인 과정
1. 4Panalysis
1)Product
2)Price
3)Place
4)Promotion

2. 3C analysis
1)Company
2)Competitor
3)Comsumer
3. 문제가되는점 과 기회-> “SWOT analysis”

4. 광고캠페인 기본 strategy
1)광고goal(목표)
2)goal(목표) 시장
3)브랜드컨셉

5.매체계획

product
-제품명 : 아미노 업 (Amino Up)

-출시일 : 2004. 1. 26

-제품종류 : 혼합음료

-용량 및 용기 : 240ml/캔, 500ml/PET, 1.5L/PET

-내용물 구성成分 : 아미노산 8종 500mg(240ml당)
1000mg (500ml

제품advantage(장점) : 우리 몸에는 신체 활성화를 통해 활기차고,
적극적인 삶의 에너지를 제공해주고 ,
체지방 분해로 날씬하고 균형 잡힌 몸매를 만들어주는 역할

-제품키워드 : 아미노산을 포함한 기능성 음료
        &…(생략(省略))


Download : 아미노 업’(Amino Up)의 광고 분석 및 대안광고 기본계획.ppt( 50 )


아미노업
다.
기능성 다이어트 음료인 아미노업의 광고 분석을 하였으벼 대안광고에 대해서 생각해 보았습니다.
Total 6,838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saver.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saver.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