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미노 업’(Amino Up)의 광고 分析(분석) 및 대안광고 기본계획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6 10:59
본문
Download : 아미노 업’(Amino Up)의 광고 분석 및 대안광고 기본계획.ppt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아미노 업’(Amino Up)의 광고 分析(분석) 및 대안광고 기본계획
,경영경제,레포트
%EC%9D%98%20%EA%B4%91%EA%B3%A0%20%EB%B6%84%EC%84%9D%20%EB%B0%8F%20%EB%8C%80%EC%95%88%EA%B4%91%EA%B3%A0%20%EA%B8%B0%EB%B3%B8%EA%B3%84%ED%9A%8D_ppt_01.gif)
%EC%9D%98%20%EA%B4%91%EA%B3%A0%20%EB%B6%84%EC%84%9D%20%EB%B0%8F%20%EB%8C%80%EC%95%88%EA%B4%91%EA%B3%A0%20%EA%B8%B0%EB%B3%B8%EA%B3%84%ED%9A%8D_ppt_02.gif)
%EC%9D%98%20%EA%B4%91%EA%B3%A0%20%EB%B6%84%EC%84%9D%20%EB%B0%8F%20%EB%8C%80%EC%95%88%EA%B4%91%EA%B3%A0%20%EA%B8%B0%EB%B3%B8%EA%B3%84%ED%9A%8D_ppt_03.gif)
%EC%9D%98%20%EA%B4%91%EA%B3%A0%20%EB%B6%84%EC%84%9D%20%EB%B0%8F%20%EB%8C%80%EC%95%88%EA%B4%91%EA%B3%A0%20%EA%B8%B0%EB%B3%B8%EA%B3%84%ED%9A%8D_ppt_04.gif)
%EC%9D%98%20%EA%B4%91%EA%B3%A0%20%EB%B6%84%EC%84%9D%20%EB%B0%8F%20%EB%8C%80%EC%95%88%EA%B4%91%EA%B3%A0%20%EA%B8%B0%EB%B3%B8%EA%B3%84%ED%9A%8D_ppt_05.gif)
%EC%9D%98%20%EA%B4%91%EA%B3%A0%20%EB%B6%84%EC%84%9D%20%EB%B0%8F%20%EB%8C%80%EC%95%88%EA%B4%91%EA%B3%A0%20%EA%B8%B0%EB%B3%B8%EA%B3%84%ED%9A%8D_ppt_06.gif)
기능성 다이어트 음료인 아미노업의 광고 分析(분석)을 하였으벼 대안광고에 대상으로하여 생각해 보았습니다.아미노업 , 아미노 업’(Amino Up)의 광고 분석 및 대안광고 기본계획경영경제레포트 ,
설명
Ⅰ. 들어가기
1.문제광고
2. 선정 이유
3. 현재 아미노업의 판매상황
Ⅱ.광고 캠페인 과정
1. 4Panalysis
1)Product
2)Price
3)Place
4)Promotion
2. 3C analysis
1)Company
2)Competitor
3)Comsumer
3. 문제가되는점 과 기회-> “SWOT analysis”
4. 광고캠페인 기본 strategy
1)광고goal(목표)
2)goal(목표) 시장
3)브랜드컨셉
5.매체계획
product
-제품명 : 아미노 업 (Amino Up)
-출시일 : 2004. 1. 26
-제품종류 : 혼합음료
-용량 및 용기 : 240ml/캔, 500ml/PET, 1.5L/PET
-내용물 구성成分 : 아미노산 8종 500mg(240ml당)
1000mg (500ml
제품advantage(장점) : 우리 몸에는 신체 활성화를 통해 활기차고,
적극적인 삶의 에너지를 제공해주고 ,
체지방 분해로 날씬하고 균형 잡힌 몸매를 만들어주는 역할
-제품키워드 : 아미노산을 포함한 기능성 음료
&…(생략(省略))
Download : 아미노 업’(Amino Up)의 광고 분석 및 대안광고 기본계획.ppt( 50 )
아미노업
다.
기능성 다이어트 음료인 아미노업의 광고 분석을 하였으벼 대안광고에 대해서 생각해 보았습니다.